반응형
유니티 에디터에서 분명 사운드를 출력했는데 소리를 출력하기까지 조금의 딜레이가 생기는 경우가 있다.
구글에 쳐보면 다양한 원인을 말해주는데 그중에 해답은 없었다.
하루정도 삽질하다가 회사 동료분이 해답을 알려주셨다.
원인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소리를 들어서 생긴 문제였다.
유선 이어폰이나 블루투스 이어폰을 끄고 디바이스로 소리를 들어보면 딜레이가 발생하지 않았다.
정말 써놓고도 이상한 트러블슈팅이지만 누군가는 나와 똑같은 삽질을 할 것 같다.(사실 이전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겪었는데 이번에 또 겪음 빡대가리임)
반응형
'Unity > 트러블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Fatal Error (0) | 2020.09.24 |
---|---|
유니티 트레일 움직여도 작동안할때 (0) | 2020.09.23 |
플레이스토어 오류 - 앱이 현재 API 수준을 타겟팅하고 있지만, 보안 및 성능이 최적화된 최신 API를 기반으로 앱을 빌드하려면 API 수준 이상을 타겟팅 해야합니다. (2) | 2020.08.05 |
유니티 Scripts Only Build 비활성화 - Patcing disabled due Strip Engine Code (0) | 2020.06.27 |
유니티 오류 - The number of method references in a .dex file cannot exceed 64K (1) | 2020.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