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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을 쏴서 장애물로 바뀌고 장애물을 제거하면서 버텨나가는 하이퍼 캐쥬얼 장르의 게임을 출시하였는데 구현하는데 생각보다  어려웠고 구현하기 힘들었던 부분들을 정리하고자 한다.

어째서인지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는 검색이 되지 않는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ercent.jjtan

불러오는 중입니다...

https://itunes.apple.com/app/id1459980112

불러오는 중입니다...

 

목차는 아래와 같다.

JJTAN 개발 리뷰 시리즈

1. 프로토타입 수준의 오브젝트 및 환경 설정
2. 공 발사하는 캐논 설정
3. 인풋 설정, 공 발사
4. 장애물 생성
5. 장애물 적합한 사이즈 찾기
6. 장애물 색깔 그라데이션
7. 위험한 상황 줌인
8. 사망 판정
9. 데이터 저장과 이어하기
10. 한번 더 하기

추가 개발
튕기는 반사각 계산

 

원래 게임의 주인공이었으나 밀려난 비운의 주인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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