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반응형

벽돌깨기를 만들때 게임이 시작하기전에 공이 패드를 따라다니게만들때

public class Ball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private Paddle paddle1;

private Vector2 paddleToBallVector;

void Start()
{
paddleToBallVector = transform.position - paddle1.transform.position;
}

void Update()
{
Vector2 paddlePos = new Vector2(paddle1.transform.position.x, paddle1.transform.position.y);
transform.position = paddlePos + paddleToBallVector;
}
}

위와 같이 update문에 공을 패드위에 붙이면 되지만 패드를 빠르게 움직이면 공이 버벅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럴 경우 script excution order를 보다 빠르게 바꿔주면 된다.


반응형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파이어베이스 로그 비활성화  (2) 2020.02.05
유니티 꿀팁  (0) 2019.02.27
유니티 씬 관리  (0) 2019.02.17
유니티 모펍 광고 호출  (2) 2019.02.10
유니티 도전과제 구현  (0) 2019.01.30